11월 26일 소식

1. 오늘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에는 식사를 겸한 교제 시간이 있사오니 모두 참석하여 성도의 사랑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2. 2017년 교회 주제는 “복음에 합당한 삶”입니다. 말씀과 기도로 복음에 합당한 삶을 살고 잃어버린 복음의 기쁨을 회복합시다.
3. 오늘 예배시간에는 정광호 목사님께서 일본 선교와 사역에 대한 주제로 말씀을 전해 주시겠습니다. 선교에 대한 비전과 영혼에 대한 열정이 회복되는 귀한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성가대 연습과 중보기도회가 애찬 후에 있습니다.
5. 이번 주에는 지금 품고 기도하는 태신자에게 손글씨 편지를 써서 보내는 주간입니다. 예쁜 카드를 준비하고 어떤 내용을 적을까 고민하면서 우리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느껴보기를 원합니다. 쉽지 않는 일이지만 학창시절 풋풋한 동심으로 돌아가 여러분의 진심을 담아보세요.
6. 연말에 있을 성례식을 위해서 세례/학습자를 신청을 받습니다.
7. 2018년 요람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정이 필요한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새가족 여러분의 주소와 연락처가 필요합니다.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8. 이번주 한글학교는 추수감사절 연휴관계로 한 주간 휴강하겠습니다.
9. 축하 – 지휘자 김지현 집사님께서 Accompanist로 계시는 Chorus팀의 공연이 있습니다. 토요일(12/2) 오후 7:30, Cathedral of Saint Patrick(211 Broadway, Norwich, 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