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7일, 2020

1. 오늘 예배에 함께 하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재난으로 위기의 때에 어떤 경우에도 더욱 예배자의 삶을 곤고히 하시고 더 예배를 사모하는 저희가 됩시다.

2. 2020년 교회 주제는 “날마다 하나님과 만나고 교제하는 공동체”입니다. 예배가 바로 지켜지고 말씀이 바로 선포되는 공동체, 선교와 전도를 실천하는 공동체, 서로의 다름과 차이를 인정하는 섬김의 공동체로 바로 세워져 갑시다

3.  코로나 바이러스를 위한 중보기도 /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을 위한 10-10-10 중보기도 운동이 미주고신교단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는 꼭 극복될 것입니다. 다만 우리가 어떻게 이 고난을 극복하는가가 더 중요한 시간입니다. 꼭 시간을 기억해주시고 중보기도 운동에 동참하셔서 하나님의 역사를 눈으로 목도하는 성도님이 됩시다.

4. 헌금특송 / COVID-19를 이겨내면서 은혜받은 찬송을 영상으로 보내주시면 주일예배 헌금특송으로 올리겠습니다. 힘든 시간이지만 더 친밀하게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는 기간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5. 교우동정 / 이사 - 박지예 자매가 말라리아 퇴치 연구를 위해서 고향 플로리다로 내려갔습니다. 그곳에서 부친 박태수 선교사님과 함께 연구에 매진하게 되었습니다. 박선교사님의 사역과 지예자매님의 학업과 비젼을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