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 23일, 2020

1. 오늘 예배에 함께 하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재난으로 위기의 때에 어떤 경우에도 더욱 예배자의 삶을 곤고히 하시고 더 예배를 사모하는 저희가 됩시다.

2. 2020년 교회 주제는 “날마다 하나님과 만나고 교제하는 공동체”입니다. 예배가 바로 지켜지고 말씀이 바로 선포되는 공동체, 선교와 전도를 실천하는 공동체, 서로의 다름과 차이를 인정하는 섬김의 공동체로 바로 세워져 갑시다

3. COVID-19를 위한 중보기도 /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을 위한 10-10-10 중보기도 운동이 미주고신교단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는 꼭 극복될 것입니다. 다만 우리가 어떻게 이 고난을 극복하는가가 더 중요한 시간입니다. 꼭 시간을 기억해주시고 중보기도 운동에 동참하셔서 하나님의 역사를 눈으로 목도하는 성도님이 됩시다.

4. 대면 예배 준비 / 최근 그리니치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도 Living Hope Church와 협의한 결과 9/13일 대면예배를 드리기로 일단 결정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최대 45명까지 예배를 드리는 것으로 협의 했습니다. 교회 단체톡을 통해서 추후 광고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지정석과 가족석의 개념으로 자리를 배정하겠습니다. 당분간 매주마다 본당에서 대면 예배를 드리실 분들은 박정원목사에게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시면 좌석을 준비하겠습니다. 예배와 준비를 위해서  기도부탁 드립니다.

5. 사회적 거리두기 예수님과 거리좁히기 (Social Distancing Spiritual Nearing) / 우리 몸의 건강을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우울한 상황으로 인한 세상의 염려로만 채워져 가는 이 때에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는 염려의 내면을 하나님께 나아가는 영적 갈망과 열망으로 바꾸어 봅시다. 불평과 원망으로 문제에 집중하지 말고, 하나님의 음성을 향해 더 가까이 나아가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예수님과 거리 좁히기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을 가까이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 하시리라. “(야고보서 4장 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