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 13일, 2020

1. 오늘 예배에 함께 하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재난으로 위기의 때에 어떤 경우에도 더욱 예배자의 삶을 곤고히 하시고 더 예배를 사모하는 저희가 됩시다.

2. 2020년 교회 주제는 “날마다 하나님과 만나고 교제하는 공동체”입니다. 예배가 바로 지켜지고 말씀이 바로 선포되는 공동체, 선교와 전도를 실천하는 공동체, 서로의 다름과 차이를 인정하는 섬김의 공동체로 바로 세워져 갑시다

3. 대면 예배 / 오늘 예배부터 대면 예배로 드리게 되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예배에 참석하실 수 없는 분들을 위해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송출하겠습니다. 지난 6개월 동안 성도와 교회를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 대면 예배를 함께 드리면서…

 

 오늘 예배(9/13)부터 대면 예배로 함께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수칙을 지켜주시고 협조해 주시면 준하는 분들께 큰 힘이 되겠습니다.

 

1. 예배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주 중에 미리 연락을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2. 예배자는 차에서 내리시는 순간부터 돌아가실 때까지 마스크를 착용해 주세요.

3. 예배자는 입구에서 발열 체크와 손세정제로 소독하시고 입장하겠습니다.

4. 예배자는 이름이 명시된 지정석에만 앉을 수 있습니다.

5. 화장실 수칙을 준수해 주셔야 합니다.

6. 코비드가 진정될 때까지 애찬은 생략되고, 토요새벽기도와 목요성경공부는 개인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 준비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사무실에 여분의 마스크, 손 세정제 그리고 Disinfecting Wipe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 계속적으로 은혜롭고 안전한 예배가 되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